반응형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드디어 출시! 플레이스테이션 독점

 

안녕하세요~ Allstory 입니다!

 

오늘은 2022년 기대되는 게임중 하나였던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 대하여 이야기 해볼까 합니다!

호라이즌 시리즈의 첫 편이었던 호라이즌 제로 던이 대성공을 거둔 뒤 오랜 기다림 끝에 드디어 호라이즌 시리즈의 두번째 작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가 오늘 2022년 2월 18일 정식 출시 되었습니다!

전작인 호라이즌 제로 던은 저도 플레이스테이션 4 를 통하여 재미있게 플레이를 했었고 당시에 상당히 좋은 풍경에 감탄하고 감동했었던 기억이 있네요~

그러면 이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게임에 대하여 한번 알아보러 가도록 할까요!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사진 =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게릴라 게임즈에서 제작하고 소니 인터렉티브 엔터테인먼트에서 배급하는 오픈월드 액션 RPG 장르의 게임입니다!

출시는 바로 오늘! 2022년 2월 18일 이며 등급은 청소년 이용불가 등급입니다!

플레이스테이션 4,5 독점으로 현재 나와 있으며 현재 공식 가격은 79800원으로 약간은 높은 가격대를 형성하고 있네요!

 

게임에 대한 본격적인 이야기를 하기전에 역시 이 게임은 인게임의 풍경과 퀄리티가 상당한 장점이라 저는 생각해서 인게임 스크린 샷을 몇장 보고가시죠!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인게임 스크린샷 1
사진 - 공식홈페이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인게임 스크린샷 2
사진 - 공식홈페이지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인게임 스크린샷 3
사진 - 공식홈페이지

 

크... 이것이 인게임 스크린샷입니다 여러분..

전작인 호라이즌 제로던을 처음 보았을때에도 인게임에서 사진찍고 돌아다니느라 시간을 좀 썼었는데 역시 후속작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도 그 기대를 져버리지 않는것 같네요!!

크흠.. 다시 원래 이야기로 돌아와서 

 

3일전 기준으로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메타크리틱 점수에서 전작인 호라이즌 제로 던과 동일하게 89점을 받았다고 하며,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는 걸작입니다. ...." , "..... 제작진은 가장 좋은것들 만을 취해 완벽한 스토리와 모범적인 게임플레이로 그들만의 독특한 히트작을 ....." 등 10점 만점중 10점을 준 많은 평가들이 달리고 있다고 하네요!

 

거기에 소니와 레고그룹이 손을 잡고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의 톨넥을 레고로도 공개하였다고 하네요!

 

아래는 레고에 대한 자세한 내용입니다!

[또한 레고그룹은 16일 소니인터렉티브와 손잡고 인기 게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세계관을 레고 브릭으로 옮긴 ‘레고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톨넥(LEGO Horizon Forbidden West Tallneck, 제품번호 76989)’세트를 공개했다.

‘레고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 톨넥’은 31세기 기계들이 정복한 세상에서 미스터리를 풀어나가는 주인공 에일로이(Aloy)와 거대 기계 생명체 ‘톨넥(Tallneck)’의 조우를 담았다.

출처 : http://it.chosun.com/site/data/html_dir/2022/02/16/2022021601035.html]

 

자 그러면 마지막으로 게임 개요를 한번 보시고 가시죠~

 

 

[게임 개요 - 공식홈페이지 참조]

새롭고 신비로운 위협이 도사리고 있는 웅장하고 위험한 지역인 서부 금역을 에일로이와 함께 탐험하세요.

먼 미래를 배경으로 한 호라이즌의 포스트 아포칼립스 세상에서 머나먼 땅을 탐험하고 더 거대해진 웅장한 기계들과 싸우고 놀랍고 새로운 부족과 조우하세요.

대지가 죽어가고 있습니다. 맹렬한 폭풍과 막을 수 없는 병충해가 산산이 흩어진 인류의 잔존자들을 유린하고, 부족 간 접경 지역에는 위험하고 새로운 기계들이 도사립니다. 지구에 존재하는 생명은 다시 멸종을 향해 움직이고 있지만, 그 누구도 이유를 알지 못합니다.

오직 에일로이만이 종말의 위협을 불러온 비밀을 파헤치고 세상에 질서와 균형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에일로이는 이 여정 속에서 옛 동료들과 조우하고 새롭고 호전적인 부족들과 동맹을 생성하고 고대 유산의 수수께끼를 풀어내야 합니다. 그 와중에 이길 가망이 없어 보이는 새로운 적보다 한발 앞서 움직여야 합니다.

 

자 이번에는 이렇게 오늘 정식발매하게 된 게임! 호라이즌 포비든 웨스트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읽어보니 어떠신가요? 저도 플레이 할것이 많이 기대되네요!

구석 어딘가에 묻혀있는 플스를 꺼낼 때가 온것 같습니다...

그러면 지금까지 Allstory 였습니다! 이 글이 유용하셨다면 구독, 하트(공감), 댓글을 해주시면 블로그 운영에 도움이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