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엘든링 소개 및 사양 / 출시 일주일전!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감 만족시킬 수 있을까?

 

안녕하세요~ Allstory입니다!

 

이번에는 많은 게이머들의 기대를 안고서 2022년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엘든링 이라는 게임에 관하여 이야기해 볼까 합니다!

엘든링이 출시 연기를 하면서 많은 게이머들의 애를 태우고 있었는데요

그 출시일이 어느덧 일주일 앞으로 다가왔습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이 많은 기대감을 받고있는 엘든링 이라는 게임을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엘든링 커버
엘든링

 

엘든링

 

엘든링은 프롬소프트웨어가 개발하고 반다이 남코 소프트웨어에서 배급하는 2022년 2월 25일 발매예정인 게임입니다!

미야자키 히데타카가 감독을 맡고 공동감독으로 타니무라 유이가 참여하였고,

감독인 미야자키 히데타카가 판타지 소설가 조지 RR 마틴과 공동으로 작가에 참여하여 스토리를 썼다고 하네요!

 

엘든링의 감독인 미야자키 히데타카는 데몬즈 소울, 다크 소울 시리즈, 블러드 본, 데라시네, 세키로 : 섀도우 다이 트와이스의 개발자이죠! (게이머들 사이에서도 어렵다 소문난 게임들이 많죠..)

그리고 엘든링의 공동작가인 조지 RR 마틴은 그 유명한 드라마 왕좌의 게임의 원작 '얼음과 불의 노래'의 작가라 합니다!

 

엘든링은 다가오는 2월 25일에 윈도우, 플레이스테이션 4, 플레이스테이션5, 엑스박스 원 그리고 엑스박스 시리즈 X/S 용으로 컴퓨터와 여러 콘솔에서 출시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엘든링 인게임 사진
엘든링 인게임

 

개발사인 프롬소프트웨어는 이번 엘든링은 여태까지 만들던 게임들 보다 알기 쉽게 스토리를 만들었다고 하는데요, 엘든링 홈페이지에 올라와 있는 프롤로그 글을 한번 보죠!

 

 

프롤로그

 

영원의 여왕 마리카를 받드는 틈새의 땅에서 황금 나무의 근원인 엘든 링이 부서졌다.

 

 

마리카의 피를 이은 아이, 「데미갓」들은 엘든 링의 파편인 거대한 룬을 손에 넣었고그 힘에 미쳐 뒤틀리고, 끝내 파쇄전쟁을 일으켜……

 

 

위대한 뜻으로부터 버림받았다.

 

 

그리고 과거 눈동자에서 황금의 축복을 잃고 틈새의 땅에서 쫓겨난 빛바랜 자들에게 축복의 인도가 내린다.

 

 

축복을 잃고 미처 죽지 못한 죽은 자들이여.
인도를 따라 안개의 바다를 넘어 틈새의 땅으로 향해

엘든 링을 알현하라.

 

 

그리고 엘데의 왕이 되어라.

 

 

저 역시 이번 엘든링을 제작하는 프롬소프트웨어의 이전작중 하나인 다크소울 3를 해보았었는데요,

난이도... 는 둘째치고 확실히 스토리를 따로 알아보지 않는 이상 이게 뭔 이야기인지 이해하기 어려운 부분이 있었지만 

이번 작품 엘든링은 스토리의 접근성을 좋게 만든것 같으니 저도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네요!

 

또한 음악은 소울 시리즈의 작곡가로 유명한 키타무라 유카가 이번 작품도 맡게 되었다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소울 시리즈의 음악은 퀄리티가 좋아서 저도 따로 들어본 적이 있네요!

 

추가적으로 이 엘든링 이라는 게임은 '더 게임 어워드 2020'와 '더 게임 어워드 2021' 에서 2년 연속 가장 기대되는 작품상을 수상하였고 4chan (영미권 웹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커뮤니티 중 하나로, 인터넷의 밈 중 대부분은 이 곳이 원조라고 하네요!) 에서 2020년 비디야 게임 어워드 에서도 가장 기대되는 게임으로 선정되었다고 합니다.

정말 많은 게이머들이 기대하고 있는 것 같네요!

 

마지막으로 게임을 돌리기 위해 가장 중요한 요소인 사양을 한번 알아보죠!

 

 

엘든링의 최소 사양과 권장 사양
엘든링 사양

 

이렇게 이번에는 정말 많은 기대감을 짊어진 게임! '엘든링' 에 대하여 한 번 알아보았는데요.

이 글을 읽으시는 여러분들도 게임을 즐겨하신다면 한 번 기대해 보아도 좋을 것 같네요!

 

그러면 지금까지 Allstory 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구독, 좋아요, 하트(공감)를 해주시면 블로그를 지속해서 운영하는 데에 에너지가 됩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